본문 바로가기

사회

전두환이가 육사생도 사열을 했다네요..



전두환이의 정신나간 육사생도 사열..





ㅎ ㅏ ㅇ ㅏ .. 

이렇게 한심한 뉴스소식을 또 들어야하는군요.. 


이런 막장테크를 타는 인간말종이 어디있습니까.. 정말 답답합니다. 


뒷 얘기 다 접고 국가의 법에 따라  사형선고를 받았던 공식적인 죄목만 13가지 입니다. 


나열 해 볼까요? 



1. 반란수괴


2. 반란모의참여


3. 반란중요임무종사


4. 불법진퇴


5. 지휘관계엄지역수소이탈


6. 상관살해


7. 상관살해미수


8. 초병살해


9. 내란수괴


10. 내란모의참여


11. 내란중요임무종사


12. 내란목적살인


13. 특정범죄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위반(뇌물)



1997년 4월 17일 대법원에서 직접 판결한 판결 내용입니다. 


1996년 8월 26일 서울지방법원에서는 사형을 판정 받았었죠. (아마도 ys정부에서 허울뿐인 금융실명제와 더불어 가장 잘한일이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같은해 12월 16일에는 서울고등법원에서 무기징역과 추징금 2,205억원을 선고 받았었죠.. 그리고 이 내용 그대로 대법원에서도 확정이 되었습니다. 


태우랑 두환이랑 둘이 나란히 손잡고 법정에 서있을 땐 참 보기 좋았는데.. 






    서로의 구치소에 계란후라이가 나오는지를 물으며 사이좋게 서로 다른 구치소로 입소하셨었죠.. 


서로 부랄 만져주던 사이라 그런지 커플룩이 잘 어울리네요 ^^



정권을 잡기위해 국민을 학살한 살인마에게 국가의 안위를 지킬 무관이될 육사생도에게 경례를 붙이다니요.. 


여기서 잠깐 역대 정권들을 살펴보도록 하죠. 







# 제 17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2007.12.19)
정동영-대통합민주신당
이명박-한나라당
권영길-민주노동당
이인제-민주당 심대평
국민중심당 문국현-창조한국당
정근모-참주인연합

허경영-경제공화당

전   관-새시대참사랑연합
금   민-한국사회당
이수성-국민연대
이회창-무소속

# 제 16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2002.12.19)
이회창-한나라당

노무현-민주당
이한동-하나로연합

권영길-민주노동당

김영규-사회당
김길수-호국당

장세동-무소속


# 제 15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97.12.18)
이회창-한나라당
김대중-국민회의
이인제-국민신당
권영길-국민승리
허경영-공화당
김한식-바른정치
신정일-한국당

# 제 14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92.12.18)
김영삼-민자당
김대중-민주당
정주영-국민신당
이종찬-새한국당
박찬종-신정당
이병호-정의당
김옥선-무소속
백기완-무소속

# 제 13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87.12.16)
노태우-민정당
김영삼-민주당
김대중-평민당

김종필-공화당
홍숙자-사민당
김선적-일민당
신정일-한국당
백기완-무소속

# 제 12대 대통령 선거 (대통령 선거인단 선출. 1981.02.25) 


# 제 11대 대통령 선거 (통일주체국민회의 선출. 1980.08.27)
전두환-민주정의당

# 제 10대 대통령 선거 (1979.10.26 박정희 대통령사망) (통일주체국민회의 선출. 1979.12.06)
최규하-무소속

# 제 9대 대통령 선거 (통일주체국민회의 선출. 1978.07.06) 


# 제 8대 대통령 선거 (통일주체국민회의 선출. 1972.12.23)
박정희-민주공화당

# 제 7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71.04.27)
박정희-민주공화당
김대중-신민당
박기출-국민당
성보경-민중당
이종윤-자민당
진복기-정의당
김   철-통일사회당


# 제 6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67.05.03)
전진한-한국독립당
윤보선-신민당
서민호-대중당
김준연-민중당
박정희-민주공화당
오재영-통한당


# 제 5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63.10.15)
장이석-신흥당
송요찬-자유민주당
박정희-민주공화당
오재영-추풍회
윤보선-민정당
허   정-국민의당
변영태-정민회


# 제 4대 대통령 선거 (1960.08.12 국회선출-윤보선 당선) (직접선출. 1960.03.15)
이승만-자유당
조병옥-민주당

# 제 3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56.05.15)
조봉암-무소속
신익희-민주당
이승만-자유당


# 제 2대 대통령 선거 (직접선출. 1952.08.05)
조봉암-무소속
이승만-자유당
이시영-무소속
신흥우-무소속

# 제 1대 대통령 선거 (국회선출. 1948.07.20)
이승만-대촉국
김   구-무소속
안재홍-무소속




14대 대통령이었던 ys가 살인마계의 덤앤더머 두환태우 커플을 수감시키자 욱 했는지 그 다음 15대 대선에는 '장세동'이가 나옵니다. 두환이의 개 노릇을 하던 똘똘한 아이였죠.. 


옳고 그름을 판단하는 머리가 없었을 뿐 두환이의 개 치고는 나름 영민한 면이 있는 친구였습니다. 


하지만 결과는 좆망. 머 17대 대선의 허경영보다도 낮은 득표율도 팽당했었죠.



위 역대 대통령 리스트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두환이는 81년부터 88년까지 무려 8년동안 해쳐먹었습니다. 물론 그 다음 5년도 태우를 책봉 시켜놓고 신탁통치를 하며 대한민국의 왕으로 군림했습니다. ys가 두환태우 커플을 법정에 세우며 두 살인마를 공개처형하지 않겠느냐 하는 부푼 희망을 잠깐이나마 안아볼 수 있는 시기가 있었는데요 이때는 저도 학생때라 머가뭔지.. 돌아가고 있는 상황을 확실하게 좌시하지는 못했습니다. 


좌우지간 콩밥좀 쳐매기겠다고 학교보낸 두환이랑 태우가 97년 12월 ys정부에서 사면을 받아 나옵니다. 

청와대에서 물러난다고 생각하니 신변이 걱전되었던 것일까요.. 국민대화합의 명분으로 대선 직후 두 덤앤더머를 출옥시켰습니다. ㅡㅡ;; 

국민 우롱도 적당히 했어야하는것 아닙니까.. ??


ys도 멍청하기로 소문난 사람이지만 당시의 결단은 상식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부분이 있었습니다. 

아시다시피 5.18 사건 진상 규명은 1988년 청문회 때 처음 이야기가 나오기 시작하여 이후 약 10여년간의 공을 들인 끝에 진상규명에 들어갈 수 있었던 작업입니다. 

그렇게 힘들게 쳐넣은 두 살인마를 저렇게 쉽게 풀어주다니요.. 사형을 선고받은 죄수들이 2년도 살지 않고 석방되는 경우는 누명을 쓰고 들어갔다가 누명이 해소된 경우가 아니면 있을 수 없는 일이죠.. 

기가막힐 노릇이었습니다. 


뭐 여기까지 좋습니다. 국민대화합의 명분으로 예수, 석가의 마음이 되어 용서 또 용서했다고 칩시다. 


그러면 최소한 이후의 행동은 남은 추징금 토해내고 닥치고 살아야하는거 아닙니까? 

그게 최소한의 사람된 도리아닙니까? 







이새끼들은 당췌 인간으로서의 개념이 빠져있는 놈들인것 같습니다. 

몇년 전 한 방송사의 다큐멘터리에서는 아직도 왕으로 군림하는 전두환이를 집중 취재한 적이 있었죠. 

배트민턴치러 집에서 체육관에 가는데도 경찰이 떠서 신호를 조절합니다. 

심지어 5공 핵심세력들이 모이는 자리에 갈땐 두환이 차앞에서부터 레드카펫이 깔리죠.. ㅎㅎ 

김정일이보다도 유치한 짓을 하고다니는 놈이 아직도 대한민국에서 왕놀이를 하고 있습니다. 


전 재산이 29만원이다. 라고 했던 두환이는 이번 육사발전기금 200억원 행사에 1000만원 이상을 출연한 육사동문의 자격으로 참여를 했다고 합니다.

물론 육사발전기금측의 항변은 있습니다. 두환이가 낸 1000만원은 94년 1월 부터 95년 1월까지 회당 100만원씩 모두 10차례에 걸쳐 1000만원의 기금을 낸거이기에 29만원 발언을 했을때와 시기적으로 차이를 보인다고 설명했다고 합니다. 

정말 전 여기서 빵 터졌습니다. 

그게 육사발전기금에서 할 소리인가요 ㅋㅋㅋㅋㅋㅋ


29만원 발언과 1000만원 기금 출연은 상관관계가 없다. 그러므로 아무소리 하지마라.. 

지금 몇만원을 내고 몇만원이 남았는지 산수놀이 하자고 이런 기사가 나왔습니까? ㅎㅎ 

아직도 1000억원이 넘는 추징금이 남아 있는 전두환이를 상대로 몇만원을 가지고 장난 하자는 겁니까.. 


전두환이가 같은 군인마저도 개미목숨처럼 빼았고 다닌 살인마라는게 밝혀진 이상 육사 입장에서는 더 이상 선배대접을 안해야되는거 아닙니까? 그가낸 1000만원 기금도 돌려주고 연을 끊는 것이 정상적인 행동 아닙니까? 

초대를 하다니요 ㅡㅡ;; 

게다가 육사생도에게 사열을 하는걸 보고도 가만히 놔두다니요 .. 

덕분에 육사 생도들은 살인마에게 경례를 받친 꼴이 되었습니다. ㅎㅎ



여기서 더 가관인 놈이 하나 더 나오죠..

바로 육사출신 정치인 새누리당 한기호 의원입니다. 

이놈아도 이재오와 더불어 정신 빼놓고 사는 대표적인 잉여중 하나죠. 







기호는 오늘 cbs 라디오 '김현정의 뉴스쇼'에 나와 이렇게 주장했다고 합니다. 


전두환 전 대통령 사열논란에 대해 우선 "단상에 있는 사람들을 놓고 행진해 가기 때문에 사열이 아니고 분열이다"고 바로잡은 뒤 "전두환 전 대통령에 대한 논란은 상아 하나만 보고 상아가 코끼리라고 얘기하는 것과 똑같은 행위"라고 말했다고 합니다. 


 또한 "분열식을 하는 것을 육사에서는 화랑식이라고 한다. 화랑식은 어떤 특정한 것을 잡아서 하는게 아니라 매주 금요일 정기적으로 한다. 그런데 여기에 육사발전기금 500만원 이상을 낸 분들, 심일상 수상자, 화랑리더십과정 수료자 등을 초청해 관람자들이 단상에 와서 약 400명이 참석했다. 전두환 전 대통령은 그 400명 중 한 명, 즉 400분의1인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ㅎㅎ


이새끼도 제 정신가지고 사는 놈은 아닌거죠.. 400분의 1이라니요 .. 어떻게 그 400명에 전두환이 같은 양아치 살인마가 껴서 나머지 다른 사람들의 명예까지 실추시키니 그것이 문제인 것인데 참 국회의원스럽게 개소리는 잘합니다. 


더불어 야당에서 '미래 군을 이끌 육사생도들이 국가 내란죄와 반란죄로 실형을 선고받은 전 대통령 사열을 받았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에 대해 "한마디로 오버하고 있는거다"고 잘라 말했다고 하는데요.. ㅎㅎ 오버라니요.. 두환이가 저런 공식석상에 총맞지 않고 서있을 수 있다는 것도 한심하기 짝이 없는 일인데 오버라니요.. 

아주 참신한 생각을 잘 하는 사람같습니다.  ^^

그러니 5.18을 구국의 혁명이라고 칭하죠.. 개념없이 .. ;; 


정말 마음 같아서는 현재 사형선고받은 사형수들, 두환이, 기호 등 잉여들 싹 모아서 각막, 신장 등 필요한 장기 빼서 수출하고, 혈액은 뽑아서 혈액은행에 보관하고, 나머지 몸댕이는  다 분쇄기에 갈아서 잘 말려 비료만들어 못사는 나라에 줬으면 좋겠습니다. 그 더러운 육신을 한반도에 뿌리고 싶지는 않구요..


하지만 뭐 마음뿐이죠.. ㅠㅠ


 아참! 태우는 얼마전 사돈인 신동방그룹 신명수 회장을 상대로 맡겨놓은 비자금 424억원이 더 있다며 검찰에 진정서를 제출했다고 합니다. 머 검찰에 따르면 신 전회장이 태우가 맡긴 돈 수백억원을 가지고 20년째 재산증식을 하고 있고 이돈으로 불린 재산을 동의도 없이 처분하고 있다고 합니다. 


지난 1995년 태우가 비자금 수사당시 신 전회장에게 건넨 돈은 230억원이고 이걸로 신 전회장은 서울센터빌딩을 매입했기 때문에 비자금액이 654억원으로 불어났다고 합니다. ㅎㅎ 지들끼리 웃기지도 않죠.. 애새끼들 이혼한다고 부모들이 재산싸움을 시작했네요 ㅎㅎ 


참고로 지난 1997년 대법원 추징금 2628억원을 선고받은 태우는 약 91%에 이르는 2397억원을 납후했고 이제231억원 남았다고 합니다. 신 전회장이 가지고 있는 빌딩 압류하고 거스름돈 돌려주면 되겠네요 ^^



이런 부끄러운 자화상이 우리네 사는 모습이고 역사가 만들어져 가는 과정의 일부일지 모르나, 역사와 경험을 통해 발전하기 위해선 권선징악의 법칙만은 반드시 지켜져야 하지않나 싶습니다. 


주저리주저리 말이 많았네요.. 화가 나서리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