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회

세계최초 임신한 남자 '토마스비티' 셋째 출산 후 '몸짱'되다.


세계 최초로 '임신한 남자'로 화제를 모았던 트랜스젠더 남성이 지난해 셋째 아이를 출산했습니다.
지금은 불룩했던 배가 쏙 들어가고, 식스팩 근육을 가진 건장한 남성으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28일(현지시간) 영국 데일리메일은 임신한 남자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킨 토마스 비티(37)의 근황을 전했다. 그는 아내 낸시, 3명의 자녀와 함께 미국 애리조나에 살고 있다. 비티는 2008년 첫째 딸 수잔을 출산한 데 이어 이듬해 둘째 아들 오스틴을 낳았다. 그리곤 지난해 막내 아들을 출산, 3년을 연달아 임신과 출산을 반복하면서 말 그대로 '다산의 왕'이 됐다.

여성들이 출산 후 다이어트를 하듯 비티도 체중 감량에 신경을 썼다. 배에는 탄탄한 근육까지 만들어진 상태다.
비티는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어도 주변 시선 때문에 견디기 힘들었다. 슈퍼에서 장을 보려고 카트를 끌기만 해도 뚫어져라 쳐다봤다"며 그간의 고충을 털어놨다. 그는 "그래도 이웃들은 우리에게 부정적인 반응을 보이지 않는다"고 전했다.




여성으로 태어난 비티는 남성으로 성전환 수술을 했지만 여성의 생식기는 그대로 남겨뒀었답니다.
그는 자궁적출 수술을 받은 아내를 대신해 임신하기로 결정했고 인공수정을 통해 아이를 출산 했습니다.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에는 비티가 셋째를 출산하기 전 진통을 참는 장면, 출산 직후 아기를 안고 감동하는 장면을 담은 영상이 올라와 있습니다.
한편 비티는 성 전환 수술을 하기 전 모델 활동을 할 정도로 빼어난 미모를 가졌었다죠.
성전환 수술 전의 토마스 비티 [사진=CNN]




우리 아버지가 만약 이사실을 아셨다면 아마 영국으로 쫒아가 토마스의 귀싸대기를 때려줬을 겁니다. ㅎㅎ
전두환이 어깨위에 아직도 대가리를 붙어 있고, 안상수 같은 녀석도 정치를 해먹는 세상에 불가능한 것이 무엇이 있겠습니까?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용기내서하고 당당해지면 되는거라고 생각합니다.
단, 남한테 피해를 줘서는 안되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