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음식 맛있게 먹는 법!!!


음식 맛있게 먹는 법!!

 


 

생선 맛있게 먹는 법

생선 한 마리를 굽고 나무젓가락으로 끼운다

나무젓가락 양끝을 잡고 몸통부터 먹는데 중요한 것은 이때

나는 무인도에 홀로 갇힌 로빈슨 크루소(혹은 영화 캐스트 어웨이의 톰행크스)라고 생각하면서 허겁지겁 거지같이 생선을 뜯어 먹는다.

 

 




수박 맛있게 먹는 법

수박 한 통을 1/4크기로 크게 자른다.(반드시 크게 자른다.)

그 수박 한 조각을 붙잡고 걸신 들린 듯 후르륵 소리를 내며 수박을 흡입한다.

이때 난 여름 방학을 맞아 시골 할머니댁에 내려왔다고 생각하며

푸짐한 시골 인심을 몸소 느낀다.

 

 

 





컵라면 맛있게 먹는 법

컵 라면 한 개를 끊인 후 선풍기를 얼굴을 향해 강풍으로 틀어 놓는다. 얼굴을 컵라면에 파 묻고 후루룩 쩝쩝 소리를 내면서 미친 듯이 먹는데, 이때 나는 혹독한 에베레스트를 등반하는 등산가라고 생각하며 눈보라가 심하게 몰아쳐 더 이상 전진할 수 없어 베이스 캠프를 만들고 컵라면으로 허기를 달랜다고 생각하며 먹는다.

 

 



 

 

급식 맛있게 먹는 법

급식을 받을 때 주는 분에게 간, 쓸개를 다 빼줄 듯이 연신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를 연발한다. 자리를 잡고 앉아서 나는 노숙자라고 생각하며 복지단체에서 운영하는 무료급식소에 왔다고 생각하고 숟가락 하나만 들고 허겁지겁 먹는다.

 



 

밥 맛있게 먹는 법

밥을 바가지에 넘치게 담는다. (밥에 잡곡, 보리 등이 섞이면 더욱 좋다.)

반찬은 김치나 나물 따위가 좋다. (별볼일 없어야 함.)

그리고 숟가락은 나무로 된 것을 쓴다. (젓가락은 쓰지 않는다.)

방 바닥에 앉는다. (절대 식탁의자 혹은 소파에 앉아서는 안 된다.)

밥 먹기 전에 걸걸한 목소리로 잘 먹겠습니다요 마님!!!!” 이라고 외치고

자신이 양반집에서 일하는 돌쇠라고 생각하고 입이 찢어 질듯이 한 숟갈 크게 퍼서 밥을 먹는다.

 

 






이외에 음식을 맛있게 먹는 법

영화 혹은 드라마 속에서 밥 먹는 장면을 무한 반복으로 시청해 완벽하게 외운다. (여러 명이 나오는 씬도 상관 없음.)

완벽하게 외운 대본 대로 말을 하며 밥을 먹는다. (음식을 입이 우물거리며 말을 해야 한다.)

우물거리는 양과 말하는 속도, 타이밍 등이 모두 드라마와 일치 해야 한다.

드라마의 등장인물이 여려 명일 경우 혼자서 주거니 받거니 하며 모든 대사를 다한다.

 

밥 맛있게 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