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영화, 연예인

싸이의 강남 스타일이 La 다저스 스타디움에서 울렸습니다!! ㅎㅎ













어제, 아 그제네요 20일 미국 LA 다저스타디움에서 싸이가 깜짝 방문을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경기 중간에 진행된 댄스타임에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울려퍼졌다고 하는데요 ㅋ 


신기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일어나 말춤을 추어댔습니다. ㅎㅎ


완전 웃기네요 !!


싸이도 전광판에 자신의 모습이 나오자 멋쩍어 하다가 이내 말춤으로 응수하여 관객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싸이가 미국에서 꼭 성공했으면 좋겠네요. 


결혼하고 한창 죽어있는듯 하더니 늙으막에 다시 빛을 보내요 ㅎㅎ


저도 기분이 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