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송, 영화, 연예인

싸이 강남스타일 뮤직비디오









요즘 아이돌 가수들을 잘 모릅니다. 부끄럽지만 ㅎㅎ 


근데 싸이가 아이돌 가수 뺨치는 곡을 싸이스럽게 만들어서 들고 나왔네요 


누가봐도 싸이 스러운 곡이네요 .. 


YG 가수이니 곧 NB에 울려퍼질 듯 

다들 승마댄스를 격렬히 추는 모습이 그려지네요 ㅎㅎ











뮤직 비디오 중간에 나오는 현아는 젊었을 적 신신애 아주머니를 닮았네요 ㅎㅎ









어째든 이번 노래는 아주 싸이스럽게 잘 뽑힌듯합니다. 

곧 대학축제에서 싸이는 영입 1순위가 될듯하네요 ㅋㅋ